영화예매권 2매와 스타벅스 커피 당첨되다


몇일전이었다. 아는 형 차를 얻어 탄 적이 있었는데 그냥 쓸데없이 차만 얻어 탄 건 아니고 시외 근교에 가서 몸 보신도 좀하고 술도 한잔 먹기위해서... 물론, 나는 얻어 먹는쪽~

그 형은 출발하면서 바로 주유소에서 기름을 넣었는데 그 형은 발생 포인트와 누적 포인트를 확인하고 영수증을 차 안에 버렸다. 옆에 있던 나는 영수증 하단에 무슨 응모권이라는 글을 번개 같은 눈썰미로  발견하고는 "형 이 영수증 나주라. 응모 한번 해보게~" 하면서  영수증을 주워서 확인을 해보니 무비플러스 응모권이 었다.

여느때 같으면 이렇게 챙겨 놓고도 까맣게 잊어버려서 응모를 못하고 지나가는 일이 허다분한데 이번에는 어찌어찌 응모를 했는데 소가 뒷거름치다가 쥐를 잡아버렸다. ㅋㅋ


느닷없이 메일 한통이 날라왔다. You've got mail...




확인해보니... 헉~ 나에게도 이런일이...
경품 사용 가능 기간을 보니 한달(7/17~8/16) 이다. 잊지말고 꼭 써먹어야지. oh~ happy day~~


워쩔까~ 난 남자하고 영화보는 취미는 없는데... 형! 미안해~
글구 그날 맛있게 잘 먹었고...
응모권 고마워~
잘쓸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