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4 데스그립은 없다, 다만 안테나 만빵에서 수신 불량만 있을뿐...

아이폰4를 일주일 남짓 사용했습니다. 그동안 우려했던 오줌액정이나 데스그립 문제는 저에게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괜찮습니다.....만, 수신불량(누락)이 있습니다. 제가 있는 곳 근방에 커다란 중계기가 있어 안테나는 항상 만빵입니다. 그래인지는 케이스 씌워서인지 몰라도 데스그립은 없습니다. 그런데도 수신 불량으로 인한 <통하불가> 캐치콜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수신 불량 상태가 장시간에 걸쳐서 발생하진 않는것 같지만 그래도 심각하다고 느낄수 있을 정도입니다. 

문제가 오줌액정이나 데스그립이라면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럴수도 있음을 감안하고 아이폰4를 신청했으니까요.

하지만, 수신 감도가 좋은데도 수신에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심각하게 느껴집니다. 좀 더 지켜 보아야겠지만 지금의 현상이 아이폰4가 출시된 다른 나라에서는 발생하지 않는 문제라면 KT에게 통신망 또는 기타 기술적인 문제가 있다고 생각할 수 밖에 없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