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뷰어(Word Viewer) 다운 받기

바로 전 포스트는 '엑셀뷰어(Excel Viewer) 다운 받기'라는 글이였습니다. 굳이 워드뷰어(Word Viewer) 다운 받는 링크를 따로 포스트 하는 이유는 낚시성 글들 때문입니다. 


엑셀뷰어를 다운 받으려고 검색을 했습니다. 정체 불명의 파일을 워드뷰어라며 다운 받으라고 걸어놓은 넘들, 이상한(?) 사이트를 다운로드 링크라고 걸은 넘들... 신경질이 나더군요. 왜 이렇게도 낚시성 글이 많은지... 



Word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Word 문서를 보고, 인쇄하고, 복사할 수 있습니다. 이 다운로드는 Word Viewer 2003 및 이전의 모든 Word Viewer 버전을 대신합니다. Word Viewer를 Word, Excel 및 PowerPoint 파일 형식용 Microsoft Office 호환 기능 팩과 함께 사용하면 다음 형식으로 저장한 Word 문서를 열 수 있습니다.


호환기능팩은 Microsoft Office Word, Excel, PowerPoint 2007 및 2010의 Open XML 파일 형식으로 문서, 통합 문서 및 프레젠테이션을 열고 편집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워드뷰어 다운받기 링크 :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 센타 (Microsoft Download Center)  

호환기능 팩 다운 링크 :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 센타 (Microsoft Download Cente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