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계부 어플 추천, 편한가계부 Pro

무료 가계부 어플들이 많습니다만, '편한가계부Pro'는 $1.99을 지불해도 결코 아깝지 않은 완소 어플입니다. 개발자가 우리나라 분이라서 우리의 실정에 맞게 제작되었으며, 출시 후에도 원활한 소통(feedback)으로 기능 개선 및 추가, 버그패치 등의 지속적이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편한가계부 Pro (+ PC가계부)


아마도 개발자와 이용자간의 원활한 소통은 곧 높은 만족감을 주며, 또한 어플의 발전에 크게 기어를 한듯 보입니다. 2010년 10월 편한가계부 Pro V1.0'이 출시된 이후 지금까지도 아이튠즈 '최고매출 앱' 10위권 내에 항상 랭크되어 있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습니다.




대표적인 기능로는,
- 복식부기기능, 카드관리, 이체반복설정, 할부기능, 통계보기, 해외통화설정 기능뿐만 아니라...

- 비밀번호 :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어 안전한 관리를 할수 있습니다.

- 백업및복원 : 백업 및 복원 기능으로 기존의 데이타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문자 붙여 넣기 : 계좌나 카드로 결재가 되어 휴대폰으로 문자가 오면, 복사해서 붙여넣으면 필터 기능으로 불필요한 내용은 걸러져서 자동으로 입력이 됩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편한가계부 어플 관련해서 편한가계부(도움말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도움말 블로그에는 상세한 사용 설명 및 버그 패치 관련 내용을 참고 할수 있습니다. 또한, 편한가계부에 추가를 원하는 기능이 있으시면 가장 최근 포스트에 댓글로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가계부의 검색기능 추가를 요청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