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를 살때 가장 궁금한 것은?


자동차 전문 리서치 회사인 마케이팅인사이트의 '2011년 자동차 품질 및 고객만족 조사'에 의하면, 중고차를 사면서 가장 궁금해 하는 것은 사고유무 라고 합니다. 


하지만, 일부 소수의 소비자만 사고이력 정보를 확인하고 있고, 소수의 소비자만 최소한의 무상보증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조사결과 사고이력 확인하는 사람은 20%, 무상보증을 받은 사람은 33% 뿐이라고 합니다.)


이는, 소비자를 보호할 수 있는 장치없이 중고차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음을 뜻합니다. 





청주중고차는,


선택하신 차량에 대해 완벽한 사전조회(사고이력조회, 침수차량조회, 용도변경이력조회)와 철저한 차량 점검을 통해 보다 좋은 중고차를 선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물론, 절대 고장 없다면 거짓말입니다. 


차량의 관리 상태에 따라 다르겠지만, 연식에 따라서 아무래도 수리를 요하는 부분이 있을 수 밖에 없으므로 철저한 사전점검이 필요합니다. (육안 검사와 차량 진단용 스캐너 등을 이용하여 문제가 있는 부품을 확인) 출고전에 충분히 사전점검을 하였더라도 의외성으로 발생하는 고장은 미리 대처하기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자동차는 2만개 이상의 부품들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것이라서 언제 어느 부품에 고장이 발생할지 미리 예측하긴 어렵습니다. 


그래서, 고객의 권익을 위해 정부에서는 30일 또는 2천km 내의 중고차 보증 기간을 법으로 보장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허가된 업체에서 매매사원증을 소지한 매매사원을 통하여 구입하시면 법으로 보장된 보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 자세한 문의는... 클릭!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